한국 크레딧은 봄날의 CD 라이너 노트에서 조정됩니다. [32] 이 드라마를 묘사할 수 있는 말은 없다, 나는 이 이야기에서 많은 것을 배운다. 슬프지만 가슴이 벅차오르는 이 이야기를 제 삶에 가져다 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. 이 드라마는 제가 자라면서 잊을 수 없는 몇 안 되는 기억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. `나의 봄날`은 심장 이식 수술을 받은 후 두 번째 기회를 얻은 여성과 심장 기증자의 남편인 남자의 사랑에 대한 멜로드라마이다. 앞서 소녀시대의 수영과 배우 김우성이 주연을 맡아 20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겠다는 발표가 있었다. `나의 봄날`은 `너를 사랑해`의 마지막 방송이 끝난 후 9월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다. 심장 이식 수술을 받은 이수영은 인생에서 또 다른 기회를 얻게 된다. 그녀는 자신이 다른 사람의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하며 활동적인 삶을 살려고 노력합니다.

그녀는 그녀가 그녀의 마음을받은 여자의 미망인 강동하와 사랑에 빠질 것입니다. `나의 봄날`은 장기 이식을 통해 새로운 심장을 받는 불치병 여성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. 수영은 심장 이식 후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얻는 여주인공 이봄 역을 맡는다. 이 드라마는 tvN `연애의 청장: 시라노`에 출연한 이후 약 1년 만에 작은 스크린으로 돌아온다. 사람… 그들은 수영이 이미 내 봄날 촬영을 시작했다고 말했다! 팬들은 수원에서 그녀를 발견!cr : ceci, snsdAddicted, muggle_nineI 먼저 스크립트 읽기에서 사진이있을 것이라고 생각 … 나는 우리가 그것을 놓친 것 같아요? 빌보드의 타마 허먼(Tamar Herman)은 싱글 `봄날`을 `봄날`로 묘사하며 방탄소년단의 랩 요소를 결합한 `봄날`을 `몽환`으로 표현했다. 보컬과 갈망하는 가사.” 허먼은 “Not Today”를 “봄날”의 이중 싱글이라고 부르며, “세상의 모든 약자”를 위한 힘의 찬송가이다. [27] “봄날”은 Dazed의 “2017년 최고의 K-Pop 노래 20곡”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, 이 곡은 “손실과 갈망에 대한 지적이고 강렬하며 우아하게 절제된 연구”로 묘사되었으며, “의도적으로 진부한 화려함과 드라마를 피한다”고 설명했다. [28] “봄날”은 빌보드의 “2010년대 최고의 K팝 노래 100곡: 스태프 리스트”에 포함되었다. [26일] `나의 봄날`은 `너를 사랑하는 운명`에 이어 9월 MBC에서 첫 방송된다.

`봄날`은 현지 음악 프로그램에서 4개의 1위 트로피를 획득했다. [13] 빌보드 버블링 언더 핫 100에서 15위,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14,000다운로드를 기록했다. 또한, 네 곡 모두 처음 네 개의 슬롯[14]을 잡고 BTS가 처음으로 K-pop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.